우리가수님 축하드립니다
2만 3만 100만..화이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우리10년찐팬
대성님!
밀양시민음악회 많이 가셔서
가수님 열응 함께했으면 좋겠네요🍀
9이팅입니다 -
작성자겐조(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18 축하요~ 라미님. 불파님. 타잔님. 사공님 외 여러회원님들의 정성과 노력으로 이뤄낸 성과라 더욱 값진듯요. 바쁘단 핑계로 열심히 참여하지 못해 죄송할뿐입니다. 너무도 수고많으셨습니다. 10만을 향해~🍀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우와 우리겐조님
오셨네요
ㅎㅎ
보고싶었어요
겐조님 핑계라뇨 사람이 바쁠 수도 있고 힘들 수도 있고
그런거죠!
충분히 열심히 하셨어요🍀
정말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힘내자(경기) 작성시간 26.06.18 경사로다!!
스밍은 사랑입니다 ❤️ 🍀 💚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우리힘내자님 🍀🍀답글이 늦었네요
왜 이제 봤지 ㅎㅎ
늘 수고가많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