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또한 작성자이또한(서울)|작성시간26.06.18|조회수7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참잘했니다.역시대단하다고생각합니다..내가구숙경님팬되것잘했다고생각합니다..저는노래잘하느사람엄청좋아합니다..구수경님은웃은모습좋고..저도락음악의좋아합니다..발라드노래도좋아하고...엄청노래잘하는사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타잔(경기) | 작성시간 26.06.18 네^^ 앞으로도 수경사랑💕열응 해주시길 바랍니다🍀💕이또한님!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18 수경사랑은 행복이고 힐링의 시간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