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버님들
안녕하셔요! 언제나 즐거운 에너지를 전해드리고 싶은 라미입니다!🍀
오늘 조금 여유가 있어 행시방을 만들었습니다!
오늘 밤
오랜만에.. 카페 분위기도 돋워볼 겸 행시방을 마련했는데 제시어를 고민하다가
부끄럽지만 오늘은 제 이름 라.미두 글자로 다정한 이행시나 재밌는 이행시 선물해 주시면 어떨까 해요!
라 :
미 :
웃음방으로 만들어봅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테나(대전) 작성시간 26.06.18 라미(서포터즈) 뜻을 함께해요~~
-
작성자대성(부산) 작성시간 26.06.19 우리라미님 많이 기다렸죠
라 : 라면 한 그릇 따뜻한 그향이
우리 모두에 사랑 우정이
담긴 향기가 아닐까요
미 : 미소 처럼 밝은 목소리로
모두에게 노래 🎵 피아노
연주 해주셨어 고맙소 늘
함께라서 고맙습니다
오늘도 수고많이 하셨 습니다
9나잇 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우리대성님 오셨네요 🍀ㅎㅎ 대성님 댓글 보구 자려고 안잤어요^^
역시 오늘도 감성가득한 2행시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앗 피아노..노래..보니 저 말씀해주신거죠?ㅋ 넘 고맙습니다 부끄부끄 ㅎ😄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9나잇입니다 -
작성자힘내자(경기) 작성시간 26.06.19 라: 라일락 꽃향기처럼
미: 미소짓는 그대는 나와
우리 모두의 "라미님"
밤새워서 지었어요
라미님은 울 클로버의
보배이기에 더..,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
우리힘내자님
밤 새워서 지으시느라
아침에 오셨군요
수고많으셨어요
2행시 ㅋ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