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대화방

힘내자님의 신청곡 겨울장미 선물드립니다🍀

작성자라미(서포터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144 목록 댓글 38

못부름주의 ㅎㅎ^^

가수님이 부르셨던 노래는 아니지만
우리가수님은.. 겨울에 현역가왕에서 핀 귀한 장미이시다 생각하고 불러봤어요🍀
힘내자님 아름다운 곡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다음에는 가수님곡 와줘요🍀로 돌아겠습니다 그다음에는
제 자작곡 삶의여정 으로 돌아옵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베오(서울) | 작성시간 26.06.19 울라미님, 정성 가득담아 잘 불렀어요. 짝!!! 짝!!! 짝!!!
    들어보긴은 했지만 다시 원곡 들어보니 일반인이 부르기 어려운 노래네요.
    울라미님, 음감이 좋아서 박자, 리듬 잘 살리고 부른 것 같아요. 울라미님, 버젼으로~~
    꾸준히 노래, 악기 들려세용^^ 음악교사하려면 기본기로 필요하니깡 ㅎㅎ
    오늘도 노래 준비하느라 고생 많이 했어요.
    울라미님, 굿나잇^^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우리파베오님🍀
    맘에 들진 않았는데
    그래도 제가
    박자 리듬 신경쓰신걸 알아주셨네요
    신기신기 ㅎ
    생각보다 표현이 안되더라고요..!
    노래연습 많이할게요 엄마가 자꾸
    너 가수할거가 이래요 ㅋ
    잘 들어주시고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어요 9나잇입니다 🍀🍀
  • 작성자파베오(서울) | 작성시간 26.06.19 아!!!
    2절에서 클라이막스 "겨울에 피는 흰장미야 아직도 나를 기다리나" 이 부분 울라미님 고음 목소리 너~무 좋다 ㅎㅎ
    9나잇^^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우리파베오님 ㅋㅋ 아 다시들으니 오글거리는데
    이게 목소리가 좋다닛 넘 감사합니다 🍀
    9나잇 입니다
  • 작성자행복큐(전북) | 작성시간 26.06.20 이제 얼굴 공개해도 됩니다~~그래야 감동이 98% 더해집니다~~응원하시는 팬분들 유튜브에 전부 얼굴 나옵니다~~이 곡 가사에 겨울에 할 때 딱 끊고 피는 할 때 딱 끊고 하시면 노래 맛을 더 살린다는 생각이 듭니다~~ 강약조절을 살짝 첨가 하시면 베리 굿~~ 그나저나 카페의 젊은 청춘 라미님께 의리를 때려 드립니다~~의~~~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