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지금성남으로출동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타잔(경기) 작성시간 26.06.20 환호성이 끊이지 않는
대성황 현역가왕3 성남 콘서트가 되길 응원합니다🍀💕
직관 열응 수고 해주시길 ~
구이팅입니다.
상수뱃사공님👍
-
작성자힘내자(경기) 작성시간 26.06.20 상수뱃사공님의 멋진 함성 기대가 큽니다!!
현장에서의 노고에 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20 조심히 안전하게 오셔요.
-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20 우리상수뱃사공님
조심히 다녀오세요 🍀🍀 -
작성자대성(부산) 작성시간 26.06.20 오늘 성남콘서트 뜻깊은 날이라 환호성이 여기 부산
까지 울려 펴지네요 성황리
추억에 요동치는 멋진날이
될것입니다 참석 못해서
정말 미안하고 죄송합니다
불꽃파워님ㆍ타잔님ㆍ상수뱃사공님ㆍ멜리님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열정적으로 응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