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대화방

현역가왕콘서트10번찍고11번째지역성남으로우리수경님많이들보러오시고소문내러와주세요.🎉🍀💚

작성자상수뱃사공(서포터즈)|작성시간26.06.20|조회수78 목록 댓글 5

저는지금성남으로출동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잔(경기) | 작성시간 26.06.20 환호성이 끊이지 않는
    대성황 현역가왕3 성남 콘서트가 되길 응원합니다🍀💕
    직관 열응 수고 해주시길 ~
    구이팅입니다.
    상수뱃사공님👍
  • 작성자힘내자(경기) | 작성시간 26.06.20 상수뱃사공님의 멋진 함성 기대가 큽니다!!

    현장에서의 노고에 늘 감사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20 조심히 안전하게 오셔요.
  • 작성자라미(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20 우리상수뱃사공님
    조심히 다녀오세요 🍀🍀
  • 작성자대성(부산) | 작성시간 26.06.20 오늘 성남콘서트 뜻깊은 날이라 환호성이 여기 부산
    까지 울려 펴지네요 성황리
    추억에 요동치는 멋진날이
    될것입니다 참석 못해서
    정말 미안하고 죄송합니다
    불꽃파워님ㆍ타잔님ㆍ상수뱃사공님ㆍ멜리님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열정적으로 응원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