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현역가왕3 성남콘서트의 감동을 담는 날 🍀
오늘은
자랑스런 우리 가수님을 실물 영접하는 날 💚
되시리라 믿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힘내자(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타잔(경기) 네! 타잔님
잘 알겠습니다..,
늘 열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대성(부산)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요 오늘 성남콘서트
아주 의미가 깊은 특별한
콘서트가 될것입니다 오늘만큼은 다른 가수님들
있지만 울가수님 위한 자리
인 만큼 아주 빛을 밝게 빛나리라 합니다 당신이
머문자리는 행복한날이 될것입니다 함께 못해서
미안하고 죄송합니다 🙏 😂 ☘️
-
답댓글 작성자힘내자(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대성님
저도 함께 해야 하는데 ㅠㅠ
여건이 허락지 않아서 넘 아쉽답니다..
부디 오늘 성남콘의 대성황과 감동의 물결이
넘쳐나길 갈망하고
콘서트 후 뜻깊은 축하의 세레나가가 멋지게 펼쳐지길
고대합니다~~^^
-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20 넘 멋져요. 전 13시 타임 팬부스 마무리하고 친구딸 결혼식 서울 잠깐 다녀 오려고 가는 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힘내자(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와 👍
울 불꽃파워님
동해번쩍 서해번쩍
예쁘고 멋진 사진 많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