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오늘콘서트간다왔서요현역가왕3구수경님보러가섰요..너무재미있고속이시워하다..그리고오늘너무함들어서요..지하철이4번이랑갈아타섰요..망우리에서는지하철이한번에갈아타는지하철이없어섰요..그런데친구랑가는데2층에잘안보여섰요.티겟이없어서....그래도재미있서요..기쁜좋은것구수경님어머님이랑사진찌어섰요..아버지아랑도같이찍어섰요..아쉬어것은구수경님랑사진못찍어고..너무아쉬어요..다음기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타잔(경기) 작성시간 26.06.20 수겅사랑💕콘서트 직관 참여 응원드립니다.
행복 가득한 저녁시간 되세요🍀💕 이또한님👍 -
작성자대성(부산) 작성시간 26.06.20 현장에서 울가수님 파워풀한 보컬 보셨어 생동감 넘친 모습 오늘
좋은 추억 소중히 간직하시고 오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울가수님 많이
응원 해주세요 💚☘️☘️
행복한 주말 저녁 되세요 -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20 우리 이또한님
수고많으셨어요 🍀🍀 -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21 이또한님 어제 성남콘서트 오셨군요. 고맙습니다.
행복한 시간이셨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