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대화방

오늘 성남콘에서 오랜만에 뵜던 클로버분들께🍀

작성자멜리(서포터즈)|작성시간26.06.20|조회수97 목록 댓글 8

오늘 성남콘에서 고생많으셨구 오랜만에 뵈서 너무 즐거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멜리(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
  •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21 어제도 성황리에 성남콘서트 잘 마무리해 주셔서 클로버님들 모두 고생하셨고 든든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멜리(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
  • 작성자장미꽃(경기) | 작성시간 26.06.21 멜 리님
    어제 고생 많으셨어요.
    넘 즐겁고 반가웠어요.
    서포터즈님 들 모두 고생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멜리(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장미꽃님 아산행사 이후로 어제 오랜만에 뵈서 너무 좋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