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성남콘에서 고생많으셨구 오랜만에 뵈서 너무 즐거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멜리(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
-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21 어제도 성황리에 성남콘서트 잘 마무리해 주셔서 클로버님들 모두 고생하셨고 든든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멜리(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
-
작성자장미꽃(경기) 작성시간 26.06.21 멜 리님
어제 고생 많으셨어요.
넘 즐겁고 반가웠어요.
서포터즈님 들 모두 고생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멜리(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장미꽃님 아산행사 이후로 어제 오랜만에 뵈서 너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