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Hc_EOhYPR-8?si=P_NPGdIIzzhog8Di
댓글달아주시고 축하해주세요🍀
성남콘 가신 클로버님들 수고많으셨어요
우리가수님 미리 생일축하드려요 🎉 🍀
어머님 아버님 까지..ㅎㅎ 중간에 노래부르시는데 어머님 우셔서 저까지 ㅠ😂
전염 ㅎㅎ딸을 바라보며 그 동안의 모습들이 스쳐지나가셨을 것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우리마음이님
열응 하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 🍀🍀 -
작성자행복큐(전북) 작성시간 26.06.21 저 노래는 군대가서 훈련 받을때 부르는데 훈련병들 전부 눈물 흘리고 난리가 아닙니다~~지금도 유튜브에 많이 나와 있네요~~아마 80년도 논산 훈련소 찍으면 나오네요~~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우리행복큐님 그렇군요
어머니의 마음 노래 넘 감동이에요 😭 -
작성자불칼(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21 다시 봐도 어제의 감동이~
어제 가수님도, 부모님도 너무 편해보이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우리불칼님 감동이셨죠
너무 수고많으셨어요 🍀불칼님 꼭 뵙고싶네요 가수님 응원이시라면 뭐든 하시고 ㅎ 대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