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공연이 없어서 성남으로 다녀왔어요.
3월에 티켓 구입해서 오래 기다렸네요.
역시 구수경가수님 노래 굿이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성(부산) 작성시간 26.06.21 저도 울가수님 공연장에서 느낌은 이루말로 표현 할수가 없죠 그렇지만 어제는 그 어느때보다 특별한날인 만큼 더 많은
느낌을 받아겠네요 파워풀한 보컬 어제는 더욱
빛났을 것입니다 좋은 추억
잘 만들었다고 봅니다 그리고 좋은 소식 밀양 시민 음악회 울가수님 오후 3시
공연 매진임박 잔여석 55석
늦어도 수요일 전석 매진예상 됩니다 아마 성남 콘서트 울가수님 공연이 많은 큰 도움이 될것같아요 -
작성자타잔(경기) 작성시간 26.06.21 가수님의 직관 콘서트 무대 좋은 추억 만들고 오셨네요.😊
성남 콘서트 공연 사진 및 후기글 감사합니다.🙏🏾
오뚜기님!
행복한 일요일 오후 시간되세요🍀💕 -
작성자파베오(서울) 작성시간 26.06.21 잘 다녀오셨읍니다.
귀를 때리는 웅장한 현장 사운드가 TV경연과 또다른 맛이 있죠? 추억의 감동으로 오래 간직하세요. 남은 일요일 행복한 시간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오뚜기(서울.송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구수경 가수님 다른 노래도 기대했는데 많이 못들고 갈증나서 개콘서트 봐야 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파베오(서울) 작성시간 26.06.22 오뚜기(서울.송파) 저도 개인콘서트 기대 만땅하고 있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