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대화방

LED 피켓

작성자아테나(대전)|작성시간26.06.22|조회수131 목록 댓글 22

이왕시작 한거... 화끈 하게 수경님 응원하려...
LED 피켓을 제작해 보았는데...
클로버님들 어떤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테나(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상수뱃사공(서포터즈) 12시 전후에 만나서 식사하시고, 상황봐서 홍보를 하신다고 하시던데...
    저는 오전에 일정이 있어서... 1시30분 전후로 도착 예정입니다.

    대전에서 밀양이 200키로가 조금 넘으니, 저는 상수뱃사공님 도착시간인 11시에나
    출발 가능하네요.

    늘... 안전운전 하십시요~~^^
  • 작성자구나구나(경기) | 작성시간 26.06.22 우와 너무 이뻐요!! 국가문화자산 센스최고십니당👍❣️🍀
  • 답댓글 작성자아테나(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안녕하세요~~ 구나구나님!!

    우리 수경님 진정한 "국가보호자산" 입니다~~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 작성자불칼(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22 오호~ 멋진데요? 7월1일 대전에서 같이 응원할수 있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아테나(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럼요~~

    아무도 모르게...슬그머니 나갈 예정이랍니다~~ㅎㅎ

    오늘 하루도 고생많으셨습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