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대화방

시험 끝! 기념으로 우리 클로버님들 닉네임으로 오랜만에 n행시 지어드립니다🍀방

작성자라미(서포터즈)|작성시간26.06.22|조회수126 목록 댓글 51


클로버님들
안녕하세요! 분위기 메이커?ㅋ 라미입니다!🍀
​오늘 시험도 끝났고 홀가분한 마음으로 클로버님들과 소통하고 싶어서 방을 열었어요! ㅎㅎ
사실 오늘 2시간 30분 밖에 못 자서 조금 피곤하긴 한데ㅠ
우리 클로버님들 댓글 보면 피로가 싹 사라질 것 같아서 힘내서 달려보려 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오늘 밤의 이벤트!

지금 아무댓글이나 남겨주시면
저 라미가 한 분 한 분 정성껏 닉네임 n행시를 지어드릴게요!ㅋ

​자 선착순은 아니니 편하게 댓글 달아주셔요! 기다리고 있을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겐조(서포터즈) 쓰는데 10분넘게걸린 ㅎ 영포자인데 어렵네요🤣🤣O는 오랑이랑 오렌지랑 오! 밖에 생각이 안났어요 ㅎ
    우리겐조님 웃으셨다면 다행입니다 9나잇입니다 🍀🍀
  • 작성자겐조(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22 갠적으로 상수뱃사공 5행시 1등요~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ㅎㅎ 그래요?🍀상수뱃사공님도 맘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불칼(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제 라미님 글을 봤네요~
    시간될때 불칼로도 2행시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시험 끝난거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불 : 꽃보다 더 뜨거운 거침없는 열정으로
    ​칼 : 같이(정확하게) 언제 어디서나 우리 가수님을 든든하게 지켜주시고(초록봉들고) 응원해 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


    우리불칼님 시험끝난 거 신경써주시고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