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대화방

가요무대 녹화 방청 끝났어요☺️(퇴근길)

작성자멜리(서포터즈)|작성시간26.06.22|조회수111 목록 댓글 8

오늘 가요무대 수경님의 무대는 정말 대박이였어요 👍🏻
의상도 너무 이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22 아이구 궁금해라.
    어떻게 2주를 기다리지요?
    멜리님 넘 부럽네요.
  • 작성자타잔(경기) | 작성시간 26.06.22 가수님 가요무대 70~80 그룹사운드 노래 방청하시면서 좋은시간
    되셨겠네요.😊 멜리꽃님👍
    퇴근길도 함께하시고 오늘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정피디(대구)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오늘 KBS로 출근했다가 이제 퇴근합니다 ㅠㅠㅠㅠ
  • 작성자장미꽃(경기) | 작성시간 26.06.22 멜리님 고생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멜리(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