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대화방

둘리님이 신청하신 구수경 가수님의 와줘요 노래커버..🍀선물드립니다

작성자라미(서포터즈)|작성시간26.06.23|조회수105 목록 댓글 21

https://youtu.be/RWo4fpB080g?si=DfmONa87BHbbkWBD

유튭 홍보 하는것 같아 그냥 동영상으로 올리고 싶은데 ㅋ업로드가 너무느려서
유튭링크로 가져왔습니다 ㅋ클로버님들 유튭까지 댓글 달지마세요
힘드셔요 보시기만 ㅎ 해주세요!^^

우리 가수님께서 오늘 저보고 노래 늘 잘듣고 있다!
하셔서 너무 놀랐어요 부끄럽고 하....부르는데 괜히 긴장됬어요🤣🍀
가수님의 와줘요 가사 중간에 나의 왕자님 나오니까 가수님이 공주?ㅎ
공주가 된 기분으로 불러봤습니다 ㅋㅋㅋ
우리클로버님들 부족하지만 잘 들어주세요!!!

다음에는 자작곡(삶의여정)으로 돌아올게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우리대성님 바쁘시군요
    유튭댓글도 봤어요
    진짜 너무과찬이신데ㅋ 감사합니다 🍀
    우리대성님과도 언젠가 듀엣꼭 하고싶어요 대성님 노래도 정말 궁금하네요!
    언제 1번 올려주세요 ㅎ
    ㅋㅋ 칭찬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9나잇입니다 👍🍀
  • 작성자파베오(서울)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

    울라미님, 오늘 컨디션 좋은가봐요!!!
    목소리에 힘이 넘치넹~~~

    와쬬요!!! 와쬬요!!!
    이 부분 너무 임팩트있는 것 아네용? 난, 홍천 산울초님(정확한 닉네임인지 몰겠넹)인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여하튼 컨디션 좋으면 됐죠!!!
    울라미님, 9나잇^^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 우리파베오 음악평론가님 오셨군요🍀
    ㅎㅎ 기분은 좋은데
    목소리는 오늘따라 자꾸음이탈 나서 ㅋ 좀 별로여서 좀 힘을주며 흥이많은 목소리로 교체했습니다ㅋ😂🍀휴지통 ng투성이였습니다! ㅋㅋㅋㅋㅋ
    산초울님 맞아요 저도 산초울님처럼 흥많은 라미로 변신 ㅋ
    오늘도 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아테나(대전) | 작성시간 26.06.24 울 라미님 식사했어요??

    어제 저는 퇴근길 30분 동안 라미님의 와줘요를 즐겁게 들으면서 집에 갔답니다.
    그냥...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평가 자체가 불가.....그래서 제 점수는 무조건 만점~~!!👍👍

    그런데 이 노래를 듣다 보니 여러 왕자님들이 라미님 앞에 줄을 설 것 같은 불안감도
    살짝 들어요....ㅎㅎ(엄마같은 마음으로...)

    노래 정말 즐겁고 행복하게.... 잘 들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오 우리 빛나는 아테나님🍀아침 카레 먹었어요!

    우와 그랬어요? 30분이나 제 부족한 노래를ㅋ 들어주시다니 으으 또 만점이라닛ㅋ 너무 고마워요 !

    왕자님 다 도망갈 것 같은데 퍽퍽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우리아테나님이 신청한 어른아이 연구중인데 ㅋㅋ 다음주쯤 카리스마 라미로 변신 해보겠습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