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빨리하려고 두손으로 했는데 와다다가 1번밖에 안됬네요
담부턴 한손으로..😭다시 9나잇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우리불칼님 ㅋ
아침에만 졸려요ㅠ
오늘도 행복하게보내셔요💚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우리타잔님
비몽사몽 이였는데 타가수님한테 안눌렀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03 젊은이들은 대부분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더군요.
잠은 언제나 충분히 자야 건강해요. 밤이든 낮이든 ㅎㅎ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우리불꽃파워님
흠 맞아요ㅠㅋ
늘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