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린아침입니다😂
오늘은 마지막 시험의날
손가락운동 하며 9모닝입니다..🍀
Zzzz이시간에 일어나시는 클로버님들 존경합니다..👍
함께해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우리타잔님 9모닝입니다
시험끝나고 일찍자야겠어요 ㅎ 🍀가수님 장풍에너지 받고 시험 9이팅할게요
응원해주셔서 너무고마워요 ! -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22 고생 많으셨어요. 시험 기간에도 수경사랑 잊지 않는 라미님 짱!!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우리불꽃파워님 🍀감사합니다 수경사랑은 늘 잊으면 아니되요 ㅎ
오늘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
작성자대성(부산) 작성시간 26.06.22 우리라미님 역시 인정 최고
정말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가수님 찐한 사랑 💕 저역시 그렇지만 우리라미님 내가 볼때 인정
많이 사랑해 주시고 응원 많이 해주세요 ☘️ 오늘 시험 잘 보시고 손 운동
자주 해주세요 관절이
올수 있읍니다 더운날씨
이제부터 시작이니 건강관리 잘 하시고 영양보충 하고 오늘시험
잘 보세요 화이팅 ☘️☘️
밀양 시민음악회
잔여석 45석 수요일 매진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우리대성님 고마워요🍀
너무피곤해서 잠깐 잠들었
네요
대성님에 비하면 ㅎㅎ 부족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시험 9이팅
손운동 ㅋ 매일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