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뜻깊은 날 이라 하루종일 신곡들어야겠어요 ㅎㅎ
우리가수님 축하드립니다 내일부터 차근차근 신곡 연주이어갈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우리트롯여신 세일러문님도
수고많으셨어요 9나잇입니다💚💚 -
작성자대성(부산) 작성시간 26.06.08 우리라미님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우리대성님
안주무셨네요 우리대성님도
넘 수고많으셨어요 9나잇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성(부산) 작성시간 26.06.08 라미(서포터즈) 네 저도 이제 막 들어와서 아직도 철부지 💕사랑
노래에 여운이 좀 남아서 한번더 듣고 있네요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9나잇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