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트리밍 인증

스밍하며 9모닝~🍀

작성자구나구나(경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21 목록 댓글 5

주말내내 감기몸살로 힘들었는데
출근길에 수경가수님 노래들으며 위로받구있어요❣️
다들 건강관리 잘하시구 오늘도 행복한하루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잔(경기) | 작성시간 26.06.08 행복을 여는 아침 되세요
    구나구나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라미(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08 힝 예쁜구나구나님 그랬군요ㅜㅠ
    수경님 노래듣고 얼른 나으시길 기도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구나구나(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해용🍀 라미님도 건강꼭 챙기세요~~❣️
  •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08 구나님
    얼른 완쾌되시길 바래요.
    오늘도 수경사랑 함께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구나구나(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해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