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내내 감기몸살로 힘들었는데
출근길에 수경가수님 노래들으며 위로받구있어요❣️
다들 건강관리 잘하시구 오늘도 행복한하루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08 힝 예쁜구나구나님 그랬군요ㅜㅠ
수경님 노래듣고 얼른 나으시길 기도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구나구나(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감사해용🍀 라미님도 건강꼭 챙기세요~~❣️
-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08 구나님
얼른 완쾌되시길 바래요.
오늘도 수경사랑 함께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구나구나(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감사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