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다 외웠써여😉🥹💚
노래가 너무 좋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08 "묻지도 않고
바라지도 않고
한없이 주기만한 그 사랑"
찐수경사랑 멜리님 넘 공감되지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멜리(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헉🫣😭가사가~~🫢😭
-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08 우리멜리님
최고 이 곡 불러주세요🍀🍀ㅋㅋ
수고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멜리(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오 부를게여 ṑṑ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