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느티나무 벤치에 앉아 수경님 노래 들으면 잠시 힐링 중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09 아주 좋은 시간 보내고 계시네요🍀우리불꽃파워님 👍
-
답댓글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10분 앉았다 들어와
열일하다가 잠시 또 쉬면서
ㅎㅎ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09 불꽃파워(서포터즈) ㅎㅎ 일하시느라 힘드시죠ㅠ 9이팅입니다 우리불꽃파워님 🍀
저는 실기 및 수업끝나고 연습실이 아닌 기숙사에 와서 가수님 철부지사랑을 편하게 아무도없어서 따라부르며.. 듣고 있네요 ㅎ🍀이런게 행복 소확행 ㅎㅎ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