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트리밍 인증

그네에서 공부하며 철부지사랑 스밍🍀

작성자라미(서포터즈)|작성시간26.06.11|조회수56 목록 댓글 8

날씨가 더운데 바람이 불어서 그네쪽은 시원하네요 오랑이랑 간식먹으며 ㅎㅎ 열공and 소리키고 스밍 중입니다
클로버님들도 함께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다크백작님(제주) ㅋㅋㅋ 오랑이 그네타다가 안에 넣어서 싫었나봐요 날아갈까봐 넣은건데 😭
    우리다크백작님 맛저하세요
    전 1시간뒤에 맛저할게요🍀
  • 작성자힘내자(경기) | 작성시간 26.06.11
    오랑이도 간식을 먹는구나?
    라미님 해피 타임 넘 멋지지말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우리힘을주시는 힘내자님 💚🍀 ㅋㅋ 오랑이는 소식좌라 ㅎㅎ
    한입만 먹고 안먹어요
    가수님과 공부..와 오랑이와 간식과 함께해서
    해피타임이네요
    힘내자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작성자타잔(경기) | 작성시간 26.06.11 시험공부하면서도 스밍까지 챙기시는 열정 최고입니다💚 시원한 바람 맞으며 오랑이와 간식 맛나게 먹으면서 열스 열공
    하세요📚🍀
    오랑이와 함께하는 그네 스밍 현장, 보기만 해도 힐링이네요😊 철부지 사랑 조회수도 쭉쭉 올라가고 시험도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울라미님👍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울타잔님🍀ㅎㅎㅎ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따 노래선물이 있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