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트리밍 인증

스밍사랑으로 오늘 마무리합니다.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작성시간26.06.12|조회수25 목록 댓글 5

오늘은 퇴근 후 성남아트센터 국립발레단 백조의호수 보고 와서 많이 늦은 시간에
오늘 응원 마무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멜리(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12 수고하셨습니당 저는 내일 성남아트센터 갑니당☺️
  • 답댓글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공연 당일에 보셔도 충분하실텐데 일부러 시간내 가시는군요.
  • 작성자라미(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12 우리불꽃파워님 백조의호수 잘 보고오셨죠?
    저는 광고 만드느라 카페열응을 못했네요😂😂
    수고많으셨어요 9나잇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네, 오랫만에 친구랑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고 왔어요.
    2시간 20분동안 쉼없이 움직이며 말 한미디없이 멋진 공연을 펼치는 모습을 보며 또 다른 느낌과 힐링의 시간이었네요. 다가오는 토요일에는 1열에서 수경님 볼 생각에 벌써부터 설렙니다.
  • 작성자타잔(경기) | 작성시간 26.06.13 늦은시간
    수경사랑💕철부지 사랑 스밍🎶 응원드립니다.
    불꽃파워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