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우리힘내자님 저 작가아닌데 ㅎㅎ 글도 못쓰는데 늘 고마워요 저도 기대중입니다 ㅎ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 -
작성자구나구나(경기) 작성시간 26.06.05 와.. 너무 좋네요❣️ 전체음악 얼릉 듣고싶어여👍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우리구나구나님 저도요
못기다리겠네요 ㅎㅎ🍀🍀🍀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구구(서울) 작성시간 26.06.05 구수경 가수님 목소리는 노래마다 안성맞춤이에요^^
이 노래는 소녀같은 감성이 느껴지는 목소리네요🥰
불꽃처럼의 파워풀 여전사라고 하면 아무도 안믿을듯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우리구구님
맞아요 진짜 최고👍👍갠적으로
가수님 꿈에 라는 노래부를 때랑 음색이 같아서 맘에들어요 ㅎㅎ
다 노래마다 달라져서 저도 좀 헷갈릴 때랑..놀랄 때가 많아요 모두다 매력이 넘쳐요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