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을 이용해서 후딱~~
산티아고 순례길을 맹구와 오랑이랑 같이
걸어봅니다~~ㅋ
AI영상제작은 유료라 하루에 두개씩만
제작하렵니다
음소거해제후 전체화면으로 보세요^^
ㅋㅋ
그럼 좋은하루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잠깐 렌트했어요
제자리로 갔다놓았습니다ㅋㅋ -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08 오호 동영상도 가능하군요.
-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원하시는 상상있으시면 말씀하세요~~
-
작성자발렌샤(서울) 작성시간 26.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