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영상 게시판

산티아고에서의 즐거운 하루🌷🌹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작성시간26.06.08|조회수71 목록 댓글 12

1.수경님과 오랑이와 맹구는 산티아고로

여행을 갑니다

순례길을 걷고~~

2.즐겁게 축구도 하고

3.신나게 물놀이도 하고나니

배고파서 고기도 구워먹고

노래를 부르러 갑니다

지친 수경님과 인형들은 곤히 잠듭니다

해가 중천인데 아직도 자네요...

-The end.

이상 재밌는 상상으로 산티아고에서의

즐거운 하루를 만들어보았습니다 ☘️☘️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ㅎ 9나잇되세요 ~~
  • 작성자파베오(서울) | 작성시간 26.06.08 ㅎㅎㅎㅎㅎ

    우~와!!!! 너무 좋~~다!!!
    다크백작님의 마음이 모두 표현된 듯 하네요~~~
    9나잇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ㅎㅎ
    9모닝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발렌샤(서울)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