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수경님과 오랑이와 맹구는 산티아고로
여행을 갑니다
순례길을 걷고~~
2.즐겁게 축구도 하고
3.신나게 물놀이도 하고나니
배고파서 고기도 구워먹고
노래를 부르러 갑니다
지친 수경님과 인형들은 곤히 잠듭니다
해가 중천인데 아직도 자네요...
-The end.
이상 재밌는 상상으로 산티아고에서의
즐거운 하루를 만들어보았습니다 ☘️☘️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ㅎㅎ 9나잇되세요 ~~
-
작성자파베오(서울) 작성시간 26.06.08 ㅎㅎㅎㅎㅎ
우~와!!!! 너무 좋~~다!!!
다크백작님의 마음이 모두 표현된 듯 하네요~~~
9나잇입니다. -
작성자발렌샤(서울) 작성시간 26.06.12
-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