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 시도했는데 둘다 오류나네요ㅋ
돈낭비 시간낭비 ㅎ
이제 잠좀자고 오후에 출근^^;
첫번째 시도(노래방+밥 오류)
두번째 시도(물놀이오류)
ㅋㅋ 지멋대로 만드네요
끝~
좋은하루되세요 ~~🍀
-THE END.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타잔(경기) 작성시간 26.06.09 🍀😂 AI가 자기 하고 싶은 대로 했군요! 그래도 산티아고에서 가수님과 맹구, 오랑이의 동행은 보기만 해도 힐링입니다💚 정성 가득한 영상과 AI가수님 이쁜 사진 감사합니다
다크백작님👍
행복 가득한 날
되세요🍀💕
이미지 확대
-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모두모두 즐겁게 봐주셨으면 됐습니다 ㅋ
그럼 9이팅하세요 ~~🍀 -
작성자파베오(서울) 작성시간 26.06.09 2개 영상 ㅋㅋㅋㅋㅋ
오류가 신의 한 수 입니다. 마음껏 웃었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ㅋㅋ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