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영상 게시판

겨울왕국 엘사 VS 안나?🍀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작성시간26.06.11|조회수47 목록 댓글 9

퇴근하고 잠이안와서 두시간걸려서 만들어

봤습니다 ㅋㅋ (오류가 왜자꾸뜨는지...)

정말 힘들게 만들었어요 ㅠㅠ

수십번 고치고 수정하고.....


엘사🍀


안나🍀


마법대결🍀


5초짤 마법영상🍀

이제 자야겠네요~~💤💤

-THE EN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11 늦은 밤까지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근데 엘사가 수경님 닮은 모습이면 더 좋겠어요.
    요구 사항이 많죠?
  •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여기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11 다크백작님(제주) 눈매가 닮았네요. ㅎㅎ
  • 작성자발렌샤(서울)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