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화면하시고 음소거해제후 보세요~
가로보기로 바꾸면 그래도 볼만은 합니다ㅋ
하...또 오류가..........ㅋㅋ
양해바랍니다 ~
마지막에 공은 어디갔지?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영상만드는게 쉽지가않네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 우리다크백작님 글이 넘 귀욤귀욤 하셔요
공이 어디로 갔을까요
수경님께 차여서 날아갔는지 ㅋㅋ
우리다크백작님 월드컵과 어울리는 영상 만드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 🍀🍀 -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너무 쎄게차서 눈에 안보인것같아요
울 라미님 오늘도 9이팅입니다 ~~🍀 -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12 수경님 응원 덕분에 2대1로 이겼네요. 쭈~욱 승승장구 갑시다. 울 수경님도, 월드컵도.....
-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ㅋㅋ 그러네요~승승장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