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연&행사

내일 성남콘서트를 앞두고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172 목록 댓글 11

수경사랑 함께하는 클로버님들께
 
6.6일 광주콘서트 이후 6.20일 성남콘서트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했는데 내일로 다가왔네요.  사랑은 기다림이고 설레임이네요.
내일 성남콘서트에서는 클로버님들께서 후원해 주신
도시락과 커피차 서폿도 들어가는 날이네요.
https://m.cafe.daum.net/kskofficial/WsAI/11

바쁘거나 맘이 썩 내키지 않으시는 클로버님들께서도 
한걸음 물러나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일까를 한 번 쯤 생각해 보시면서 수경사랑 맘껏 표현해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비소식이 있기는 하지만 클로버들의 열정은 성남콘서트장으로 향하리라 믿어요.

 
함께여서 늘 든든한 클로버님들 
비가 와서 야외활동도 쉽지 않으시니 시원한 콘서트장에서 
수경님 맘껏 응원하시고 스트레스가 쌓이셨다면 싹 날려 버리시길 바래봅니다. 
수경사랑을 하다보면 참 놀라운 일이 많이 생깁니다.
삶의 활력이 생기고 행복과 행운이 넘칩니다.
 
 

수경님을 만나면  부끄러워 눈도 제대로 마주치지 못하고,
쑥스러워 말도 제대로 못하지만 ㅎㅎ 벌써부터 설레고 일이 손에 잡히지 않네요. 

내일 성남콘서트 퇴근길 간단한 생일 축하 모임도 있으니
가까이에 사시는 클로버님들 많이 참여바랍니다.

 https://m.cafe.daum.net/kskofficial/WsAI/35?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성(부산) | 작성시간 26.06.19 멜리(서포터즈) 성남에 차표가 안되어서 못가고
    25일 참석 합니다 댓글에 올렸는데 멜리님 못 보셨구나
    맞이요 새벽 부터 계속비네요
  • 답댓글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맘은 있어도 장거리 쉽지 않더군요. 함께 응원할게요.
  • 작성자멜리(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19 내일 뵈요~~🍀
  • 작성자대성(부산) | 작성시간 26.06.19 밀양 시민음악회 20:20 현재 잔여 좌석수 105석 임 오늘까지
    만 전달 합니다 당일 소진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수경님의 멋진 무대를 많은 분들이 즐기시길 바래 봅니다. 전석 매진!!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