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연&행사

드디어제가사는대전에서도현역가왕3콘서트가하네요.

작성자상수뱃사공(서포터즈)|작성시간26.06.12|조회수119 목록 댓글 8

딱중간지역대전이니까?우리수경님!많이들보러오세요.진짜루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동(경기) | 작성시간 26.06.12 즐거움과 설레임가득안고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파베오(서울) | 작성시간 26.06.12 상수뱃사공님, 감회가 남다르시겠네요.
  •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12 상수뱃사공님 기다리던 대전 공연 파이팅입니다.
  • 작성자라미(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13 우리상수뱃사공님 사시는 지역이라
    대전콘서트 🍀더 기대되시죠? ㅎㅎ
    뜻깊은 시간이 되시길 바래요💚
  • 작성자정태민(경북) | 작성시간 26.06.13 조이마루 근처인가보네요 참석해야지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