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

광주콘서트 포토타임

작성자푸른사이다(광주)|작성시간26.06.09|조회수89 목록 댓글 6

6월 6일 6시 공연 관람했습니다. 원래 1시 공연.. 무대 중앙 앞쪽 예매했었는데 일이 생겨, 나중에 6시 공연으로 다시 예매했는데  좀더 뒤쪽에서 관람하게 되었어요. 모든 가수님들이 열창을 했는데, 우리 가수님이 단연 돋보였습니다. 뛰어난 가창력, 무대를 넓게 쓰고 관객들과 시선을 교환하는 무대매너, 아나운서같은 말솜씨..최고였습니다. 그리고 무대에서 내려오셔서 가까이 오셨는데 이쁘기까지 하였습니다~  여러 가수님들의 노래를 들었는데, 수경님 노래만 머리에 맴돌았습니다. 좋은 추억을 쌓은 콘서트였어요~ 그럼 콘서트 포토타임 짧은 영상 남기고 이만 물러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푸른사이다(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 작성자라미(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10 우리푸른사이다님
    토끼가수님 귀여우시네요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푸른사이다(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라미님 글 연주 잘 보고 있습니다 글솜씨가 부족하여 댓글은 못달고 있습니다
  •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10 수경님 실제로 보셨군요.
    또 보고 싶으시죠?
    매일 매일 수경사랑과 함께 행복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사이다(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벌써 또 보고 싶네요. 매일 수경님 노래 듣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