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가 잘오고 있어요.

작성자시골|작성시간26.06.20|조회수33 목록 댓글 0

매일 가뭄땜에 옥수수밭 물대는게 하루일과였는데
모처럼 단비와서 고구마.옥수수 좋아 하네요.

옥수수알이 여물기 시작할때 비와 와서 다행 입니다.
미백 찰옥수수 7월5일경
알록이 찰옥수수 7월10일경
흑찰 옥수수 7월10~15일경 수확 합니다.
첯번째밭 택배로 드실분 많으셔 미리 예약 하셔야
드실수 있습니다.

시골농산물직거래장터 당근 카페 바로가기 💌
https://cafe.daangn.com/sigolnongsanmul?utm_medium=copy_link


시골농산물직거래장터 010-3851-4760
증평군 도안면도당리 298-4 (신화주유소 가기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