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 -영장산 걷기(2026.6.15)-교장선교회
교장선교회에서 걷기운동으로 왕년의 교육용사 11분이 수인분당선 판교역을 거쳐 이메역에서 탄천변을 따라 맨발걷기를 시작하여 탄천변 정자에서 성경암송과 찬양 그리고 간식타임 중 홀로 율동공원을 돌아보고 영장산을 넘어 분당메모리얼파크에서 성묘 후 버스편으로 야탑역에서 전철편으로 돌아왔습니다.
여름 날씨에 처음 밟아 본 분당구청과 분당중앙공원을 둘러보고 율동공원을 돌아서 영장산을 오르는 길을 헤매기도하면서 포기할까 말까하기도하면서 어렵게 계획대로 완주하고 메모리얼파크에서 형님 내외분의 묘소 성묘를 하였습니다. 걷기의 기회를 주신 교장선교회에 감사드리며, 걸을수 있는 건강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출발(08:00)-동암역-노량진역-신논현역(08:40)-판교역(09:10-10:00)-이매역(10:20)-<걷기>-탄천변-분당구청(11:40)-분당중앙공원(영장정, 11:50)-율동공원(12:40)-영장산(14:50)-분당메모리얼파크(성묘 15:40-16:00)-<버스>-야탑역(16:40)-신정릉역-노량진역-동암역-귀가(18:20)< 31,927보, 22.348 km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