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9기 이성은_‘어디보다 어떻게’ 후기 작성자이성은|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바람.여울 작성시간26.06.19 어떤 상황, 어떤 일에서 도움이 필요한 부분을 당사자의 것이 게 거드는 것이 사회사업이지요.올여름 단기사회사업을 경험하면 분명하게 얻어지는 것이 있을 겁니다.환영하고 응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유림 작성시간26.06.19 사람사는 것처럼 지원합니다. 사회사업가가 당사자의 삶에 함께할 수 있음이 기쁨입니다. 성옥자 씨를 거든다는 표현에 대한 감정을 자세하게 기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사자의 자주성과 지역사회 공생성을 살릴 수 있도록 옆에서 거들어주시길 바랍니다. 여느 사람도 처음 경험하는 일은 설레고 떨리는 일입니다. 이성은 선생님 또한 단기사회사업 경험을 통해 자원을 많이 얻어가시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광환 작성시간26.06.20 선배들의 기록을 읽고, 공부하고, 정리하니 고맙습니다.시우 씨를 지원하는데 선배들의 기록이 도움이 될 겁니다.'무엇을 해줄 것인가?' 보다 '어떻게 함께할 것인가?' 이 질문을 자주 던지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