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클럽 상반기 마지막 월례회 6월16일 물빛구장에서 무더운 날씨에도 30명회원이 참석하여 멋진 라운딩을 휴식시간에 시원한 수박을 점심은 오리 백숙을 맛있게 먹어면서 친목을 도모하고 상반기 우수상 이밴트상 ㅣ 행운권 추첨을 통해 선물을 시상하고 하반기 에는 경파에 모범이 되는 일화 클럽이 될것을 다짐해 봄니다~♡
라운딩 마치고 일화 화이팅 하는모습
점심 오리백숙을 먹으며서 즐거워 하는 모습
일화 월례회 날짜 변경을 위해 토론 하는 모습
상반기최우수상 시상 / 조태자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