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 학교 졸업생이면. 참석하셈 작성자대관령(죽정)|작성시간26.06.12|조회수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공주 | 작성시간 26.06.12 대장님 고향이신가요? 작성자대관령(죽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맞습니다,해마다 초대장이 오는데 한번도 참석은 못하고 금일봉만 보내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