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호수길/풍수원성당(豊水院天主敎會) 탐방 작성자우 포|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공주 | 작성시간 26.06.21 호수가 참아름답네요주변의 풍경도 멋지구요비오는 데도 많은분이다녀오셨군요 답댓글 작성자우 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 약속된 행사라 진행 했습니다. 작성자대관령(죽정) | 작성시간 26.06.26 아니 왜 홍성례 여사님은 안 안 보이시나요,동창이 아니라 그런가 보네요,횡성은 자주 다니는데 호수는 처음 보는곳이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