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횡성호수길/풍수원성당(豊水院天主敎會) 탐방

작성자우 포|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주 | 작성시간 26.06.21 호수가 참아름답네요
    주변의 풍경도 멋지구요
    비오는 데도 많은분이
    다녀오셨군요
  • 답댓글 작성자우 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 약속된 행사라 진행 했습니다.
  • 작성자대관령(죽정) | 작성시간 26.06.26 아니 왜 홍성례 여사님은 안 안 보이시나요,
    동창이 아니라 그런가 보네요,
    횡성은 자주 다니는데 호수는 처음 보는곳이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