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최고의 마음

작성자경사났네*|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2

최-고의 삶, 최고의 학교를 졸업했다고 자랑한다면 그 사람의 모두가 최고?'

고-상하고 인격적이고 예의 또한 최고이면 좋겠지만, 다 그렇지를 않아서리'

의-사도 다른 학과보다 더 길게 공부하여 사람을 고치는 의사의 직함을 가져'

마-음까지 인술을 제1로 중요시 여기는 마음이면 좋으련만, 돈벌이가 우선인'

음-지가 양지 되려면 정직하게 돈벌어서 음지에 있는 자들을 도울 줄 알아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주 | 작성시간 26.06.14 인성은 최고학부를 나왔다고
    좋은게 아니더군요 오히려 사회에서
    현장에서 뛴 사람들이 인성이 더
    좋은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인성은 타고 난다고 생각해도 되더라구요~
    갑자기 달라질 수 없는 것이 인성이기예요~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