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뜨거운 양지

작성자경사났네*|작성시간26.06.13|조회수13 목록 댓글 2

뜨-거운 태양''하면 여기 켈리포니아주가 빠질 수 없답니다' 화씨 100도를'

거-추장 스런 옷보다는 피부가 타지 않도록 긴팔 소매를 입어야 피부보호'

운-전대 잡고 30분만 운전해도 시계 자국만 안 타고 피부가 다 검게 탄다우'

양-지여서 하루 종일 햇볕이 쨍쨍하지만, 나무 그늘만 가면 바람은 늘 불기에'

지-금부터 여름이 시작될 것이니, 잘 견뎌내야 가을의 풍성한 과일을 먹는 것~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주 | 작성시간 26.06.14 우리나라도 여름이라 했볕이 강해요 나무그늘 밑에 들어가면
    나무잎의 고마움을 알게 되지요
  • 답댓글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한국은 습도가 있어서 후덕지근 하지만
    미국은 건조하기에 그늘에만 가면 시원한 바람이 좋답니다.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