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달을 하네

작성자경사났네*|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2

안-달을 한다''는 단어는 방정을 떤다? 라는 뜻이기도 하쥬,그리 좋은 습관은'

달-달 복는다고 될 일이 안 되는 경우도 없고, 논리와 이치 순리대로 해야 돼'

을-메나 긴 인생을 우리네 인생이 살 것이라고 몹쓸 짓, 남에게 해끼치는 짓을'

하-는 것마다 남에게도 도움을 주고, 나두 선행을 해서 기쁜 삶, 행복한 삶을'

네-가 하는 일, 내가 하는 일들이 모든 사람에게 좋은 영향을 주면서 살아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주 | 작성시간 26.06.21 선행으로 서로 도우며 살아야
    하는데 아니예요 오로지 내가
    우선이어야 되는걸로 알고 사는것
    같습니다 나부터 잘해야
    겠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당연히 '내가 먼저' 하는 것이 습관이면
    더욱 좋은 것이랍니다~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