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장사진 모음

왕보리수 따고

작성자운산|작성시간26.06.05|조회수6 목록 댓글 0

왕보리수를 많이 따서
어제 따놓은 완두콩과 같이 박스에 담아
서울 마포에 큰사돈 댁에 택배 부치고

딸넴에게도 손주 하원 돌봄 하러 나갈때
깐완두콩과 보리수를 갖고 나가서 냉장고에 넣어주고

앵두나무에 익기 시작한 앵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