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보리수를 많이 따서
어제 따놓은 완두콩과 같이 박스에 담아
서울 마포에 큰사돈 댁에 택배 부치고
딸넴에게도 손주 하원 돌봄 하러 나갈때
깐완두콩과 보리수를 갖고 나가서 냉장고에 넣어주고
앵두나무에 익기 시작한 앵두
다음검색
왕보리수를 많이 따서
어제 따놓은 완두콩과 같이 박스에 담아
서울 마포에 큰사돈 댁에 택배 부치고
딸넴에게도 손주 하원 돌봄 하러 나갈때
깐완두콩과 보리수를 갖고 나가서 냉장고에 넣어주고
앵두나무에 익기 시작한 앵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