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장사진 모음

삼동파 2차 따서 심고,고양이 풀어놓고

작성자운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12 목록 댓글 0

어제 저녁에 손주돌봄 하고 농장에 도착해서
고자리약,복합뿌려서 호구삽으로 뒤집고.

오늘 아침에 7시부터 삼동파 2차 따서
250개를 심고,
(5/28일 300개 +오늘250개=550개)

밭에 뿌려서 키운 대파 모종을
뽑아서 40개 구덩이에 심어놓고

2/14일 가져온 유기묘를 둥지에
4개월 정도 묶어서 키웠으니까
이제는 자기 집인줄 알겠지?

오늘 아침에 풀어 놔 주니까
주변에서 놀다가 부르니 찾아 나온다.

손주돌봄 하고 저녁에 들어가서도
잘 놀고 있는지 봐야겠다

---------
10시 나가서 손주돌봄 하고 큰딸넴 들어와서
18시 농장에 와서 야옹 야옹 부르며
닭장에 알을 꺼내고 보니
내뒤에 와서 야옹하고 있으니
이제는 풀어서 키워야겠다.

그런데 밤이면 가끔 도둑 고양이들이
돌아 다니는데 따라 가지 않을려나?

마당에 뽕나무 열매 오디도 까맣게 익고

참께 모종 36개 얻어다 심고 씨앗을 받아
내년에는 나도 많이 심어야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