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장사진 모음

오늘 감자를 캐고

작성자운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0

어제 동사무소에서 설명하는 3기신도시
보상에 관한 얘기를 듣고
(26년 7월말부터 보상을 한다는 얘기)

4/13일 심은 감자를 캐는데
자색감자는 많게는 13개까지 큰것들이
딸려 나오기도 잘됐는데

날씨가 흐려서 땀도 안흘리고 캤다

수미감자는 실패작

홍감자도 실패작

그저께 까지 많은 비가 99mm 내려서
흙이 축축했는데
어제 바람에 많이 말라서 감자캐는데
힘안들이고 수월하게 캤다

서울 마포에 큰사돈 한테 보낼꺼 골라놓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