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동사무소에서 설명하는 3기신도시
보상에 관한 얘기를 듣고
(26년 7월말부터 보상을 한다는 얘기)
4/13일 심은 감자를 캐는데
자색감자는 많게는 13개까지 큰것들이
딸려 나오기도 잘됐는데
날씨가 흐려서 땀도 안흘리고 캤다
수미감자는 실패작
홍감자도 실패작
그저께 까지 많은 비가 99mm 내려서
흙이 축축했는데
어제 바람에 많이 말라서 감자캐는데
힘안들이고 수월하게 캤다
서울 마포에 큰사돈 한테 보낼꺼 골라놓고
다음검색
어제 동사무소에서 설명하는 3기신도시
보상에 관한 얘기를 듣고
(26년 7월말부터 보상을 한다는 얘기)
4/13일 심은 감자를 캐는데
자색감자는 많게는 13개까지 큰것들이
딸려 나오기도 잘됐는데
날씨가 흐려서 땀도 안흘리고 캤다
수미감자는 실패작
홍감자도 실패작
그저께 까지 많은 비가 99mm 내려서
흙이 축축했는데
어제 바람에 많이 말라서 감자캐는데
힘안들이고 수월하게 캤다
서울 마포에 큰사돈 한테 보낼꺼 골라놓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