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범어1동실버 봉사단 " 구민운동장 주변 정화활동 "

작성자대구연합회(업무보조)|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0

대한노인회 대구연합회 소속 [ 범어1동실버 봉사단 ] 5월 11일 범어복개천 및 구민운동장 주변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했습니다

단원들은 우리 지역의 쾌적한 환경을 위해 빗자루와 집게를 들고 도로주변 인도위 담배꽁초나

각종 쓰레기를 쓸고 모으며 활동을 진행했습니 다 

도심 배수로와 화단 주변의 낙엽 및 오물도 제거 하며 우리동네 미관에 신경을 썼습니다  

단원들은 깨끗한 거리 환경 조성을 통해 우리지역의 환경보호 의식을 높이고 주민들의 생활환경 개선에

기여한다고 생각하니 힘이 나고 봉사활동이 즐거웠습니다   

각종 쓰레기들은 봉투에  잘 정리하며  서로 힘을 합쳐 마무리 정리 정돈까지 잘 했습니다

고경숙단장님께서는 " 좀 더 자주 정화봉사를 진행해서 우리 동네를 깨끗하고 쾌적한 마을로 만들고 싶다 

오늘도 참 보람된 하루를 단원들과 보냈습니다 " 라고

말씀주시며 환하게 웃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