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손사랑봉사단 " 공원 환경정화활동 "

작성자대구연합회(업무보조)|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0

대한노인회 대구연합회소속 [ 손사랑봉사단 ]  5월 14일 아양교 일대 쓰레기줍기 환경정화활동을 했습니다~
공원 내 산책로를 중심으로 쉼터 주변 버려진 생활쓰레기를 줍고 플라스틱 캔등 재활용품도 수거를 했습니다
단원들은 개별 집게를 들고 구석구석 청소를 하며 지역 주민들이 쾌적한 휴식공간을 

유지하도록 정화활동에 최선을 다했습니다
수거한 쓰레기들은 종류별로 분리 배출하고 주변 환경 뒷정리도 깨끗히 했습니다
단원들은 깨끗한 공원 환경을 조성하는데 기여한다는 자부심으로 보람된 봉사활동을 마무리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