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산봉사단, "도란도란 나누는 온기" 수세미 제작 봉사

작성자울산연합회자원봉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8 목록 댓글 0

 

치산봉사단은 지난 6월 9일, 두동분회 2층 회의실에 모여  ‘ 친환경 수세미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생필품인 수세미를 단원들이 직접 제작하고, 봉사단원 간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현장에는 뜨개질이 익숙한 단원과 손재주가 서툰 단원들이 자연스럽게 한 사람씩 짝을 지어 나란히 자리를 잡았다. 뜨개질 방법을 잘 모르는 단원이 어려워할 때마다, 옆에 앉은 단원이 손짓 발짓으로 친절하게 설명을 이어가며 차근차근 수세미를 완성해 나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