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도 하고, 정도 나누고” 한솔봉사단, 양말목 업사이클링 봉사활동

작성자울산연합회자원봉사|작성시간26.06.15|조회수8 목록 댓글 0

한솔봉사단이 지난 6월 11일, 환경을 생각하는 ‘양말목 냄비 받침대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 단원은 “한 달에 한 번 있는 이 봉사활동 날만 손꼽아 기다린다”라며, “좋은 일을 하기 위해 모여 서로 안부도 묻고, 도란도란 담소를 나누다 보면 마음까지 젊어지는 것 같아 너무 즐겁다고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