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로 봉사단은 지난 5월 21일, 봉사단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마을 주변 일대를 중심으로 쓰레기를 줍고 주변 환경을 정비하는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일상 속에서 쓰레기 무단 투기로 몸살을 앓고 있는 마을 취약 지역을 개선하고, 주민들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날 고래로 봉사단원들은 마을 골목길, 공원 주변, 유동 인구가 많은 도로변 등 구석구석을 돌며 버려진 담배꽁초, 플라스틱, 일회용 컵 등 각종 생활 쓰레기를 수거했다. 도시 미관을 저해하는 요인들을 제거하는 등 환경 정비에 구슬땀을 흘렸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