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행복나눔봉사단(단장 신점순)은 6월 19일 장암종합사회복지관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 및 에너지절감 캠페인을 실시했다.
행복나눔봉사단은 보건복지부·한국노인인력개발원 지원으로 운영되며, 대한노인회 중앙회·경기도연합회 의정부시지회 수행 봉사단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복지관 주변 쓰레기 수거와 환경정비 활동을 펼치고,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실천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하며 깨끗한 지역사회 조성에 힘을 보탰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