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기 의정부시지회

의정부시지회 행복나눔봉사단, 환경정화 실시

작성자의정부시지회|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0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행복나눔봉사단(단장 신점순)619일 장암종합사회복지관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 및 에너지절감 캠페인을 실시했다.

행복나눔봉사단은 보건복지부·한국노인인력개발원 지원으로 운영되며, 대한노인회 중앙회·경기도연합회 의정부시지회 수행 봉사단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복지관 주변 쓰레기 수거와 환경정비 활동을 펼치고,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실천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하며 깨끗한 지역사회 조성에 힘을 보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